▶날 짜- 2018.11.18


장 소- 경남 사천 미조항


▶동행 출조인- 현우아빠 돌쌤 


▶날 씨- 바람 약간, 흐림


▶채 비- 문어채비


▶조 과- 문어3 갑오징어 1


▶패 턴- 연안 돌바닥에서 바이트



▶출조이야기 - 



약 보름전 돌쌤님과 바다 문어 출조약속을 잡고

바다낚시도 초보인 내가 남해 문어 출조를 따라갔습니다


새벽 2시출발 6시도착  정말 먼거리 입니다 




고생해서 도착한 남해 아침바다는 아름다운 항구였습니다.






돌샘님과 현우아빠님 남해바다 인증샷 




첫 문어..... 심각하게 들고 한컷  ㅋㅋ.


 하루종일 저런얼굴로 낚시 하지는 않습니다.






바다고수이신 돌쌤님도 준수한 문어 한마리

역시 잘잡네요^^ 






돌쌤님 멀리서 인증샷 찍자고 달려 오네요^^


덕분에 문어사진멋지게 남았네요





.

.

.

생에 첫 문어낚시 주쭈미와 비슷하지만 

.

나름 다른 묵직한 손맛이 있습니다.

.

이동거리때문에 자주는 못하겠지만 

.

또와보고 싶은 남해 바다 낚시 입니다.

.

.

.



.

오늘의 조촐한 조과입니다.

.

다음에는 더노력해 선방해야죠 ㅋㅋ

.




.

.

점심은 남해명물 멸치덧밥 입니다.

.

멀리 왔으니 맛보고 갑니다. 

.

.

.



멸치회가 

무슨맛인지는 아직도 잘 모르겠네요^^ ㅋㅋ





.

.

문어는 역시 숙회죠..

집에서 손질해서 뜨거운물에 딱 7분 삷아서

남해 돌문어 맛을 봅니다.

.

.

.

.

좋네요...


새벽낚시 간다고 


밤1시에 기상해서


4시간 달려가서


몇마리 못잡았는데도


부드러운 


문어 다리 한점이 


힘겨운 하루를 


보상해 줍니다.


.

.

.

.


힘들어도 또 다녀와야 겠네요.

.

.

.






'루어낚시 > 최근 조행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송현저수지 송어낚시  (0) 2018.11.26
대청호 유사어로행위  (0) 2017.05.29
겨울시작하는 탑정호 조행  (0) 2016.11.28
탑정저수지 밸리 보팅  (0) 2016.11.14
대청호에서 나이트로 Z-7 과 함께  (0) 2016.10.18
Posted by 살찐루어
: